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재혼을 위한 몇가지 생각

재혼/상담사례보기

by 죽비 2008. 3. 15. 00:11

본문

성공적인 재혼을 위한 몇가지 생각
 
글쓴이 : 지성과야성 조회수 : 25507.04.03 13:08
 
 
1.모집단을 늘려라..
재혼도 확률싸움이다...경우의 수가 많아야 재혼할 확률이 높다..
세상은 생각보다 아주 넓다...
이곳이 사이버상에 활발한 사이트임에는 틀림없지만
전체 싱글에 비해서 빙산의 일각이다.

인생에 가장 중요한 결혼문제를 우물안 개구리의 시각으로 결정지으려는 것은 넌센스다..
여긴 아는 사람이 있는 사이트 부모보다 더 정겹게 아침 저녁 오밤중에도 인사하고 안부전해서
상당히 심리적으로 친한 것 같은 관계가 형성된 사이트일 뿐이다...
결혼중매회사든, 아는 인맥이든 어째든 자기 능력내에서 모집단을 늘려야
자기 이상형을 만날 가능성은 높다.

2.실패를 두려워 하지 말라..
무슨 신의 축복을 받았길래 처음에 한방에 필이 팍 오는 남자 여자를 만나겠는가..
방구많이 낀다고 똥사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방구 많이 끼다보면 ...
시행착오 하다보면
뭔가 시도해봐야만 더 좋은 것을 찾을 수 있다..
경험이 최대의 스승이다..
이혼 세네번한 여자가 "다시아프면 어케 살아" "사람에게 상처받는거 정말 싫어"하는
이혼 한번 한 여자보다 훨씬 남자 만날 경우가 많다..
이게 바로 노하우다.. 노하우 없는 사람은 부디치면서 노하우를 축적시켜야 한다.
사람을 만나고 선택하고 사랑하는 것도 노하우 있는 사람이 훨 잘합니다..
뭐든지 해본 사람이 잘하는 겁니다..

3. 충원구조를 전문화하라..
맹모삼천지교는 교육에만 해당되는 말이 아니다...
자기의 이상형이 장사꾼이 좋으면 시간만 나면 시장에 자주 접해야하고
학자가 좋으면 학교주변에 자주 있어야 하고
의사가 좋으면 꾀병을 해서라도 의사들이 많은 종합병원에 입원해서 작업하는게 맞습니다
바다에서 낙시질하면서 호랑이 잡을려고 하는 우를 범하지 말라..;.
바다에서는 바다에 사는 고기만 잡히는 법이다..
예술가가 좋으면 예술가 많이 사는 예술가 마을에서 어슬렁거리기라도 해야 오다가다 라도
만나는 법이다.
정교한 테크닉이 재혼에도 필요합니다..

4. 호랑이 굴로 들어가라..
재혼하고 싶으면서 사람 만나보지도 않고 모임도 안나가고 하늘에서 뚝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사람도 많다... 호랑이 굴로 들어가야 호랑이 한테 잡아 먹힐지도 모르는 위험은 있지만
일단 호랑이를 볼수 있다..님을 봐야 뽕을 따는 겁니다..
위험한 장사가 마진이 많은 법입니다.
장사한다고 매일 이익보는 것도 아니고 헛장사하는 날도 많습니다.
아무리 미모와 지성 그리고 지혜를 가진 여자도 장농속에 있으면 시간만 킬링하게 됩니다
적절한 마케팅 기법을 활용해야 합니다.
새로이 리필되어서 들어오는 이혼남 이혼여는 폭팔적으로 늘어나지만 그거 구경만 하고 있으면
자기 짝이 안됩니다..
기존의 싱글뿐만 아니라 리필되어 오는 싱글들을 가능한 자기 사정권안에 두는 노력을 하여야 한다..

5. 요구사항을 단순화 간결화하라..
나는 꽃미남이 좋다는 아줌마가 폭탄하고 살면 도저히 행복할 수는 없다..
자기가 포기할 수 없는 요구사항은 결코 포기해서는 안되지만 슈퍼맨을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
꿈을 꾸는것도 중요하지만 꿈을 가능한 최선으로 조정하는 것도 아주 중요한 일이다.

6.사람에게 매료당해라..
조건은 변할 수 있지만 사람 성품이나 인격은 세살버릇 여든 간다고 쉽게 변하는 것
아니다.. 다른것 다 아니라고 하더라도 사람하나 괜찬으면 그건 피박 쓸 일은 없다...
사람 좋은 분 만나면 그것은 최악의 경우 헤어져도 사람은 좋았어 그런 좋은 추억이라도
남게되는 법이다.

7.자기 느낌이나 판단을 검증하라...
이곳의 최대 장점이나 단점은 누구나 들어올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은 다양한 사람들이 들어오는 곳이라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나랑 비슷한 환경의 사람이 들어오는 곳이 아니고 보지도 듣지도 못한 환경과
사고를 가진 사람들도 가입비만 내면 들어올 수있는 곳입니다.
현실은 유유상종이라고 비슷한 환경의 사람들과 대부분 관계하지만 여긴 아주 다른 곳입니다.
정신질환자도 들어올 수있고 인품이 고매한 분도 가입할 수있다.
그런데 내가 만난 사람이 인품이 고매한 분일거라고 확신하는가?? 그건 오만이다..
여러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그것을 검증할 만한 정보네트웍을 형성하거나
아니면 서베이기관에 돈내고라도 전문가에게 서베이를 의뢰해라
그게 덜 아프고 훨씬 싸게 수험료를 지불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교차하는 검증을 하라는 애기다.
나도 그 남자를 보지만 다른 남자 또는 다른 여자는 그를 어케 볼가?
은근히 물어보고 아웃소싱으로 다른 사람의 판단력도 참고하라는 애기다..
특히 공부만 잘했던 범생인 여자나 일만 열심히 잘하는 여자는 일과 공부 그런 지적능력과 연애는
전혀 무관하다.. 아니 오히려 그런 사람은 연애에는 취약점을 지난 맹점을 가지고 있다..
일만 죽어라 하다 어떤 남자가 죽자사자 하면 그런 경우 없으니 감동해서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헛똑똑이 여성분들은 대부분 다 이런 케이스다..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 갑니다.

8. 타인에게 땡줄 생각을 하라.
내가 땡잡을 생각 하지말고 나때문에 나를 선택한 타인이 조금이나마 땡잡는 기분이 드는
선택을 하라..
재혼의 경우 사람들이 다 원시인으로 단순화 되는 경향이 있어요..
"남자는 능력, 여자는 미모"
사람은 그것 말고 다른 중요한 것들이 엄청 많습니다.

영국속담에 개는 영원한 친구, 아내는 영원한 적, 자식은 주인이라는 말이 있다..
부부는 아방이 타방에 대하여..타인이며 적이며 도전이다...
적을 제압할려면 내가 좀 파워가 강해야 적이 항거하지 않고 평화가 유지 될수 있다.
미시적으로 타인이 땡잡는거 같은 것이 손해일거 같지만 거시적으로 영구 평화를 보장하는
유일한 지혜다..
땡잡는 것 같아서 결혼한다고 해도 그 것은 언젠가 댓가를 지불하게 되어 있습니다..
한번 이혼했던 사람들에게 법적 혼인 신고는 이혼한 노하우가 있는 사람에게는 기득권이 아닙니다.
내게 너무 이쁜 당신 이런 선택을 한 남편이 아내에게 잘할 경우가 많죠....
적인 아내나 남편을 우군으로 만들려면 좀 뭔가 줘야 하는 겁니다.
정 줄게 없으면 말이라도 정겹게 다정하게 해줘야 우군이 됩니다..

피에슈: 결혼은 안하는 게 좋은 사람도 분명히 있다 여럿 불행하게 만드는 것보다
혼자 그냥 불행하고 마는게 미덕이다.
깊이 머무는 두줄...피에슈~~...^^ㅋㅋ 07.04.03 13:35
맞어~ 피에슈가 압권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04.03 16:16
피에스...발신번호엄씨..누구누구한테 보내삐까....... 07.04.03 16:29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04.03 17:18
사람을 만나는것에 대한 또 다른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07.04.06 11:19
글잘봤읍니다~ 다음글도 ~~~기대기대~ 꼬박꼬박~ 잘읽고 있어욤 07.04.07 15: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